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투싼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06-03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78
안녕하세요
이영주 고객님
브레이크를 많이 밟아야 작동되는
느낌이 드신다면 브레이크 오일이나
부스타,브레이크 마스타쪽을 점검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점검후 측정될것 같으니
방문 주시면 확인후 설명 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