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06-03 / 작성자 이영주 / 조회수 509
▷차종: 투싼
▷연식: 2006
▷주행거리: 114,500 km
▷상담내용:
브레이크 관련
현재 2P로 업글하여 운행중입니다. (XG켈리퍼, 투스카니 타공 로터)
브레이크를 밟을때 많이 밟아야지 브레이크가 작동 되는 느낌입니다. 그렇타고 브레이크가 안듣는건 아닌데.
회사에 싼타페CM이 있어 타보면 투싼 보다 확실히 잘 서는 걸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싼테페처럼 잘 작동할수 있는지... 궁금 해서 문의 드립니다.
마스터실린더와 싼테페 껄루 교환이 가능한지. 교환 할수 있다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아님 다른 차종 껄루 교환이 가능한지.
교환 할수 없다면 브레이크 호스를 좋은 걸루 봐꿔도 효과를 볼수 있는지.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알고 싶네요
요즘 브레이크로 고민이 많습니다. ㅎㅎ
고민 좀 해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