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까르르 소음

작성일 2012-06-01 / 작성자 이동우 / 조회수 666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2년
▷주행거리: KM  145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점장님.. 창원에 이동우입니다. 예전에 핸들유격 점검해 주셨는데 기억하실런지.. ㅋㅋ
다름이 아니라 최근에 D모드에서 악셀을 밟을 경우 까르르 하는 소리가 자주 나서요?? 뭐가 문제인지?? EGR밸브 이게 문제 인가요??
예전에 이부장님께서 점검하셨을때 EGR밸브 바꿔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P모드에서 악셀을 밟으면 소리가 안납니다. 답변 부탁드리구요..핸들은 타이어는 뒤에꺼 새걸로 바꾸었는데 조금더 좋아졌구요..
조만간 오무기어 바꾸러 갈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