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이상 소음...

작성일 2012-06-01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40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이 느끼시는 이상소음이
냉간시(아침)인지 운행중 소음인데 못 느끼시는 건지요...
잠깐 시간내시어 예약방문 주세요.
고객님하고 같이 시운전해보고 소리도 들어보고 해야 할 듯 합니다.
그리고 나서 어디가 아파서 그런지 원인이 나올 듯 합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