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소음...
작성일 2012-06-01 / 작성자 김대흥 / 조회수 284
▷차종: 싼타페
▷연식: 04년 6월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몇일전부터 이상소음이 나네요. 주차를 시켜놓고 출발해서 악셀을 밟으면 새소리가 납니다. 첨엔 브레이크 밟으면 나는 소린줄
알앗는데 악셀을 밟으면 소리가 나더라구요.
이 소리가 계속 나는건지 어쩐지는 모르겟구요. 단지 아침 저녁 출퇴근할때는 주위가 조용하여 소리가 꽤나 들리다보니 주차를 오래 해놓고 운행을 할때 나는 소리인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게 원인이 무엇일까요?
▷연식: 04년 6월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몇일전부터 이상소음이 나네요. 주차를 시켜놓고 출발해서 악셀을 밟으면 새소리가 납니다. 첨엔 브레이크 밟으면 나는 소린줄
알앗는데 악셀을 밟으면 소리가 나더라구요.
이 소리가 계속 나는건지 어쩐지는 모르겟구요. 단지 아침 저녁 출퇴근할때는 주위가 조용하여 소리가 꽤나 들리다보니 주차를 오래 해놓고 운행을 할때 나는 소리인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게 원인이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