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막 악셀에서 발을 때면 비둘기소리가 나요ㅋ
작성일 2012-05-31 / 작성자 이수민 / 조회수 711
▷차종: 뉴스포티지
▷연식: 2006년11월
▷주행거리: 64800KM
▷상담내용:
다름이 아니다 오르막같은 경사길에서 악셀을 밟다가 악셀에서 갑자스래 발을 때면 엔진하부쪽에서
비둘기소리처럼 구구구우하면서 소리가나는데
아는 지인말로는 터빈쪽에서 역류하는 공기압 소음이라는데 진공모듈 점거해보라고 하드라구요
다음주주말에 오일교환하러가면서 점검좀 받아보려하는데
혹시 이런증상 아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