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교환을 해야 되는걸까요?

작성일 2012-05-30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88
주재운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오토미션 3단고정은 스케너 점검을 통하여 입/출력센서인지
오토미션 고장인지를 확인할수 있을 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샾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먼저 하여야 할듯 합니다.
입출력센서면 다행이지만 미션고장이면 오토미션 전문샾에 문의하여야 할듯합니다.
협력업체 TEL 017-220-4828 문의하실수 있으시구요..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하여 미션을 교환하여야할지 센서만 교환하여도 되는지 여부를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