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정차시 핸들 및 자체 떨림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5-29 / 작성자 박현철 / 조회수 589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2년 2월(월은 정확하지 않아요)
▷주행거리: 162,000 KM
▷상담내용: 중고로 이번달에 받아서 타고 다니는 중입니다.
  주, 정차시 핸들 떨림과 차체 떨림등 진동이 느낌상 조금씩 심해지고 있어서요.  처음 인도 받았을때도 핸들 떨림이 있긴 했는데 요즘은 차까지 떨리는 느낌 입니다.
 
주, 정차중에 발생하는 증상이며 엑셀 밟고 속도 내면 없어집니다.
흰/검은 매연 안나오고 시동도 한방에 잘 켜집니다.
 
오일게이지 확인시 큰 문제 없는것 같고요.
 
싼타사랑에서 검색해보니 엔진미미, 인젝터쪽 언급이 가장 많던데요.
점검을 받아야 할것 같아 토요일에 예약하고 방문하려고 합니다만 어디 부터 점검해 달라고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