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분경고등이...뜨네요

작성일 2012-05-28 / 작성자 정재환 / 조회수 551
▷차종: 투싼
▷연식: 2004년
▷주행거리: 99500KM
▷상담내용: 주중에는 와이프가 운전하고 주말에만 차을 운전하는데요
                     어제 보니 수분경고등이 떠서요
                     앞전 정비때 연료필터 ass'y로 교체을 하였는데 3개월도 되지않아
                     이러네요...확인좀 부탁드립니다....이번 주말에 가야할거 같아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