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5-25 / 작성자 이명종 / 조회수 450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7년
▷주행거리:85000 KM
▷상담내용: 수고가 많으십니다.
차량 소음으로 문의 드립니다.
작년부터 소음이 있어 간혈적으로 들려 좀더 타보자 했는데, 일년정도 지난 지금 소음이 자주 들립니다.
증상은 하체에서 나는데요..
우선 장시간 주차후 이동할려고 할때 후진 기어로 변속을 하면 운전석쪽에서 "뚝" 하고 한번 소리가 들립니다.
정상 운행시에는 소음 없구요.. 주차시 짧은 거리를 앞뒤로 움직이다 보면 "뚝" 하고 소리가 납니다.
저속으로 코너를 돌때 오른쪽으로 돌렸다가 왼쪽으로 풀때 "뚝" 소리가 나구요..
정지 상태에서 변속 레버를 D나 R로 변속할 때, 어떤 느낌이냐면, 개인적인 느낌입니다만,
예열은 충분히 된 상태이구요.. R에서 D로 변속시 혹은 반대로 변속시 밋션이 움직이는 느낌?..ㅋㅋ 그러니까 밋션이 통째로 움직여 차체를
툭 하고 친다는 느낌.... 정확한 표현이 안된네요...ㅎㅎㅎ
정확한건 확인을 하면 좋겠지만, 현대 사업소를 가도 겉으로 표가 안나니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만 합니다.
원인이 뭘까요?...
날 잡아서 예약하고 들어가겠습니다.
날씨 덥네요.. 건강 주의 하세요..
좋은 하루 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