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운행중 시동꺼짐

작성일 2012-05-2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05
신두섭 고객님 반갑습니다.
▷상담내용:  요 몇일 사이에 운행중에 시동에 4번정도 꺼져서 차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몰라서요
베터리 이상은 아닌거같은데~ 주행중에 꺼집니다. 브레이크 밟았을때 꺼지는게 아닌거같아요 한번은
브레이크 밟다가 꺼졌습니다.


상담하신 위의현상은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13만k/mr 이므로 자기진단에 고장코드에 크랑크각센서와 캠각센서가 나쁘다고 토출을안하여도  트러블이 생기면
위와같은 현상이 나타날수도 있습니다
종합적인 점검이 필요할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