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시동켜면 삐리릭 소리..

작성일 2012-05-23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43
이세구 고객님..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소음은 차량입고후 점검을 통해 알 수 있으나 타이밍겉벨트(팬벨트) 소음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한 원인을 찾기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차량을 입고하신 후에 엔진이 냉간상태로 되돌아갈 동안의 시간여유를 주시고
엔진이 열간에서 냉간으로 바뀌었을때에 시동을 켜고 소음을 들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팬벨트 소음일 경우 정비요금은 3만원 청구됩니다.(vat별도)
예약방문주시면 세심히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