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진동문의.
작성일 2012-05-23 / 작성자 한권수 / 조회수 563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65,000KM
▷상담내용: 한달전 미미 4개를 교환을 했는데 진동이 지속적으로 올라와 혹시 인젝터 인가 확인 해보니 인젝터는 이상없고 발전기 폴리도
작년 연말에 교환했습니다.
미미 교환후 엔진 진동에 의해 촉매(프런트 머플러)떨림 소리가 많이 올라오는데 혹 미미재조정이란 말씀들을 많이들 하시는데
재조정을 하게 되면 일정부분 진동이 잡힐까요?
그리고 미미 교체한 공업사에 몇번 가서 재작업 해달라고 했는데 더이상 못한다고 하네요......
▷연식: 2004
▷주행거리: 165,000KM
▷상담내용: 한달전 미미 4개를 교환을 했는데 진동이 지속적으로 올라와 혹시 인젝터 인가 확인 해보니 인젝터는 이상없고 발전기 폴리도
작년 연말에 교환했습니다.
미미 교환후 엔진 진동에 의해 촉매(프런트 머플러)떨림 소리가 많이 올라오는데 혹 미미재조정이란 말씀들을 많이들 하시는데
재조정을 하게 되면 일정부분 진동이 잡힐까요?
그리고 미미 교체한 공업사에 몇번 가서 재작업 해달라고 했는데 더이상 못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