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5-23 / 작성자 이주한 / 조회수 557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100,000KM
▷상담내용:
    에어컨을 가동하면 운전석쪽에서만 따뜻한 바람이 나옵니다. 

    조수석쪽에서 찬 바람이 나오는걸로 봐서는 가스가 없는건 아닌거같고요.. 

     찾아보니 운전석쪽 엑추레이터인가 교체해야 한다고 들은거 같아서요. 

     금요일 오전중에 방문하려고하는데 에어컨 부분도 점검 및 정비 가능한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