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진동/소음 문의

작성일 2012-05-22 / 작성자 박종훈 / 조회수 519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96,000KM
▷상담내용: 진동/소음 문의
 
지난 4/28일 진동/소음관련해서 정비를 받고,
타이밍벨트, 엔진오일 등을 정비했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은가 싶더니
전보다 더 진동과 소음이 심해진거 같습니다.
특히 신호대기중 기어를 N으로 했을때와, D로 놨을때 확연할 정도로 진동이 심하네요.
그리고 N->D, D->N으로 기어 변경시에 차량에 충격이 오는 정도가 심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미션오일 등의 문제로 그럴 수 있다는 등의 설(?)이 있는데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와이프가 차에 타면 멀미를 할 정도네요...ㅡㅡ;;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