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5-22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389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10
▷주행거리: 9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 엔진오일,미미세트,인젝터 클리닝,egr밸브 교체 등 하고 왔는데요..
진동, 변속충격 많이 줄긴 했는데요..
cm love 동호회 홈페이지 보다보니
블루에서 egr밸브 교체후 울컥거려서 알아보니 그냥 부품만 교체하고 등록을 않해서
다시 찾아가 등록을 하니 괜찮아졌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요..고장코드 소거인가??
지금은 변속충격이 줄긴 했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충격이 있고.. 변속되기 전 차가 뒤에서 땡기는듯 하다가
웅~하면서 rpm떨어지면서 차가 약간 울컥 하면서 변속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제차도 egr밸브 교체후 등록인가 이거 해야되나 싶어서요???
 
그리고 다른 샾에 보면
진동댐퍼 하고 미션댐퍼 장착을 해서 진동과 변속충격 보완을 하던데..
모터스테이션 가격표에는 이게 없네요..
이건 작업을 않하시는건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