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5-21 / 작성자 고우찬 / 조회수 472
▷차종: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1. 속도계
얼마전 주행하다가 속도계 바늘이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이제는 0에서 고정됐습니다.
 
150km/hr 이상으로 주행하면 100km부근에서 속도계가 반응하고 저속에서는 반응하지 않고 있는데요.
 
속도계 외에 RPM이나 온도계, 유류지시계 등은 정상작동 합니다.
 
이 경우 계기판 자체를 전부 교환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또 견적이 어느정도 되는지도요..
 
2. 가속시 엔진소리
보통 저속에서 많이 들리는데요 엑셀로 가속시에 조그많게 '가르릉'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대충 어떤증상인지 궁금합니다.
 
3. 전조등
지금 전조등이 오래되어 백화현상이 일어났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안쪽을 그라인딩 하는 방식으로 맑게 만들수 있는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