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타페CM▷연식: 2008년2월▷주행거리:197000 KM▷상담내용: 인터쿨러에어호스가 빠지는 현상때문에 가까운 공업사에 갔더니 흡입구부분에 찌꺼기가 많이 끼어있어서 클램프를 아무리 강하게 조아도
빠질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비용은 약20만원정도 무슨 약품처리를 해야 한다는 데...
예전에 다른 차는 20만을 타도 그런 현상이 없었는데 수리를 맡기는 게 맞는건가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