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시동켜면 삐리릭 소리..

작성일 2012-05-21 / 작성자 이세구 / 조회수 453
▷차종: 싼타페
▷연식: 2002.2
▷주행거리: 133000KM
▷상담내용: 아침 냉간시 시동을 켜면 엔진부 쪽에서 삐리릭~~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운행하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무슨 증상인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