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시 소리.
작성일 2012-05-19 / 작성자 김민승 / 조회수 579
▷차종: 구형 싼타페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11만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금일 브레이크 보강하고 간 싼타페 차량입니다.
브레이크는 잘 듣네요. 만족합니다.
실장님과 얘기중 후진시 소리가 난다고 했는데 이 소리가 가끔씩 발생하는지라 작업할때는 소리를 들려드리지 못했는데요.
일보고 집에 후진으로 주차시 소리가 나서 블랙박스에도 녹음이 되어 이렇게 영상 올려봅니다.
도대체가 이소리 원인이 뭘까요?
기분좋게 브레이크 업글했는데 이소릴 들으니 또 기분이 다운되네요..ㅎㅎ;
실장님께서는 사이드브레이크 와이어때문일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환장 하겠습니다.
아...그리고 16인치 브레이크 보강시 홈피에는
1. 프런트 브레이크 2WD에서 4WD로 UP GLADE SET
-> 구성 = 산타페 4WD
켈리퍼 + 4wd로터 + 프릭사 브레이크 패드 + 브레이크액(에어빼기)
프릭사 브레이크 패드라고 되어 있는데 작업내용에는 하드론이라고 되어있는데
어떤게 나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