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5-18 / 작성자 김포모터 / 조회수 464
고길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정비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륜 브레이크대스크...각각 6만5천원
2. 캘리퍼...각각 12만원(패드포함)
3. 브레이크오일 지참시 공임...2만원/ 2리터정도 소요됩니다.
(vat별도)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