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좀 해주세요.
작성일 2012-05-18 / 작성자 성인환 / 조회수 505
▷차종: 뉴스포티지(crdi)
▷연식: 2005녀식
▷주행거리: 201000KM
▷상담내용: 지난5월12일날 차량이 저속으로 출발시 끽끽하는 소음으로 입고를 하여 진단한결과 조수석 뒷 허브베어링에서 소리가 난다고하여 허브베어링 교체 서비스를 받았는데 이번주 계속 차를 타다보니 차량을 수리하기전 증상과 똑같이 소음이 납니다. 돈주고 고쳤는데 증상 이 고치기전 증상과 똑같으니까 자꾸 신경이 쓰이네요.
어떻게 해야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