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 소음 및 운전석 앞바퀴쪽 소음 문의

작성일 2012-05-18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558
주민철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드리겠습니다..


핸들조향시 소음건에 대한진단은 점검후 가능하지만 점검사항으로는


파워스트어링(웜기어) 기어박스 및 파워펌프 등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같습니다.


파워스트어링 기어박스 교환시 이밴트가 430,000원 입니다.(휠얼라이먼트 별도)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오무기어는 순정부품만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흡기(카본)탈부착크리닝 + 밸브크리닝+부동액 :이밴트가 120.000원
흡기 크리닝(거품식):30.000원
인젝터 크리닝(동와셔4개 교환):65.000원 이며 위금액은 vat별도 입니다..


정비소요시간은 2시간에서 2시간3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주민철 2012-05-18 15:10
    휠얼라이먼트 는 얼마 인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