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5-18 / 작성자 고길호 / 조회수 454
▷차종:쏘렌토
▷연식: 2007
▷주행거리: 230,000KM
▷상담내용: 내일 정비 예약을 했습니다만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요.
전륜 브레이크 디스크,캘리퍼,호스 이렇게 했습니다.
호스는 점검후 판단 해주시면 감사하겠고요.
브레이크 오일은 구비해둔게 있는대 가져가면 교환해 주시지요?
밀어내기 하시면 2리터 가져가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려용.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