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 소음 및 운전석 앞바퀴쪽 소음 문의

작성일 2012-05-18 / 작성자 주민철 / 조회수 592
▷차종: 싼타페CM 4륜 SLX 최고급
▷연식: 2005
▷주행거리: KM 11만
▷상담내용:  핸들을 우측으로 돌리고 요철을 지나가면 운전석쪽 앞바퀴쪽에서 덜덜 떨리는 소음과 함께 핸들까지 진동 함께 소음이 나며
                     주차할 핸들을 좌우로 천천히 돌리면 아주조용하게 소음? 모터 음 이라고 하나? 그런 소리가 나네요
                      동호회 글을 찾아 보니 웜기어 고장이라고들 말하는데요... 또 하나는 클럭스피링? 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웜기어 수리? 교체 비용은 얼마 하나요? 혹시 재생품도 있나요? 정품과 재생품 가격 비교와 인젝터 클리닝& 흡기클리닝                           과 웜기어 수리 까지 함께 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정비 소요시간도 알려 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