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아침에 시동시 달달달 소리가납니다

작성일 2012-05-18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25
안녕하세요
이탁경고객님
냉간시 소음이 오토래쉬로 인한 소음일수도있지만
정확히는 들어봐야 알수있을것같습니다
방무주시면 점검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