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중 소음

작성일 2012-05-17 / 작성자 권현수 / 조회수 461
▷차종: 싼타페
▷연식: 2008
▷주행거리: 83000KM
▷상담내용: 주행중 2000RPM 전후로 해서 작은소음이 올라오네요.
   큰소음은 아니구 소리가 아주 작게 들리는데 조금 신경이 쓰이네요.
   다른건 의심가는곳이 없는데 튜닝필터 때문데 그런지??
   문의드립니다.
   4월28일경 김포점에서 교환및 정비받은 품목입니다.
    (타이밍벨트 외 8가지 SET, 미션오일, 파워오일+리저버통, 튜닝 에어 필터)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