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재생등속조인트 교환차량입니다.
작성일 2012-05-17 / 작성자 박완철 / 조회수 688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5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5/16 대구점에서 등속조인트 재생으로 앞 2개 모두 교환하였습니다.
교환직후 차를 출고하여 가는데
기어를 D, R에 위치시키면 운전석 타이어쪽에서 '따르르르르르르' 소리가 납니다.
가속시에도 발생하며 정지 후 N 위치에서는 소리가 안나다가
D,R 에 놓으면 여지없이 따르르 소리가 지속적으로 납니다.
등속 교환전에는 전혀 나지않던 소리인지라 신경이 쓰입니다.
▷연식: 2008
▷주행거리: 5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5/16 대구점에서 등속조인트 재생으로 앞 2개 모두 교환하였습니다.
교환직후 차를 출고하여 가는데
기어를 D, R에 위치시키면 운전석 타이어쪽에서 '따르르르르르르' 소리가 납니다.
가속시에도 발생하며 정지 후 N 위치에서는 소리가 안나다가
D,R 에 놓으면 여지없이 따르르 소리가 지속적으로 납니다.
등속 교환전에는 전혀 나지않던 소리인지라 신경이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