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구쏘렌토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5-17 / 작성자 4타수4삼진 / 조회수 533
▷차종: 쏘렌토
▷연식: 2003년
▷주행거리: 20만KM
▷상담내용: 쏘렌토 운전석 쪽에 찌걱찌걱 소리가 발생 하는데.. 로우암이 나갔다고 하네요..
다른업체는 쇼바가 나갔다고 하고...  일단 로우암 먼저 해보려 합니다. 양쪽다 교체를 해야 하나여??
  운적석쪽 정비 금액과 정비 시간이 얼마나 걸리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