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투싼 문의

작성일 2012-05-16 / 작성자 서각수 / 조회수 404

▷차종: 투싼
▷연식: 2006
▷주행거리: 160000KM
▷상담내용: 운전중 신호가 걸려서 멈췄는데 멈추면서 약간 덜컹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변속충격 같기도 하고

그러고 나서 느낌이 이상해 중립에 놓고 악셀을 밟았는데 알피엠이 올라가질 않았습니다

드라이브에 놓고 다시 악셀을 밟아도 안움직입니다 신호가 바뀌고 출발하니 정상 출발해서 일단은 집까지 왔는데 불안합니다

점검을 받아 보는게 좋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