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후 문의사항
작성일 2012-05-15 / 작성자 박진현 / 조회수 459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14,000KM
▷상담내용:
지난 토요일 방문해서 인젝터 교환 및 타이밍벨트, 엔진미미, 크로스멤버부싱, egr밸브, 벨로우즈 등등 교체,
엔진,미션오일, 배터리 교체 후 전체적인 출력개선 및 진동이 많이 감소되었습니다.
한가지 궁금한 사항은
점검 전에는 공회전시 기어 N과 D상태에서 진동차이가 거의 없었는데(똑같이 떨림)
지금은 공회전시 기어 N일때는 조용해진 상태이지만,
기어 D일때 핸들진동은 없으나 시트 및 차체의 전반적인 진동이 점검 전보다 커졌습니다(진동으로 인한 잡소리가 예전에 비해 좀 납니다).
정상적인 상태라고 봐도 좋은지, 아니라면 재방문하여 교체한 부분들을 다시 한번 봐주셨으면 합니다.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14,000KM
▷상담내용:
지난 토요일 방문해서 인젝터 교환 및 타이밍벨트, 엔진미미, 크로스멤버부싱, egr밸브, 벨로우즈 등등 교체,
엔진,미션오일, 배터리 교체 후 전체적인 출력개선 및 진동이 많이 감소되었습니다.
한가지 궁금한 사항은
점검 전에는 공회전시 기어 N과 D상태에서 진동차이가 거의 없었는데(똑같이 떨림)
지금은 공회전시 기어 N일때는 조용해진 상태이지만,
기어 D일때 핸들진동은 없으나 시트 및 차체의 전반적인 진동이 점검 전보다 커졌습니다(진동으로 인한 잡소리가 예전에 비해 좀 납니다).
정상적인 상태라고 봐도 좋은지, 아니라면 재방문하여 교체한 부분들을 다시 한번 봐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