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트 ,흡기 크리닝 작업

작성일 2012-05-15 / 작성자 양산점장 / 조회수 635
안녕하세요^^
남영우 고객님
문의하신 인젝터크리닝은동와셔4개.분사량테스터해서
6만5천원(vat별도)이며,흡기크리닝은 탈부착하여크리닝시 8만원(vat별도)에 부동액1만원(vat별도).
그리고 흡기밸브크리닝시 3만원(vat별도)입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