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고압펌프 교체비용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5-15 / 작성자 조민상 / 조회수 752
▷차종: 구형싼타페 SM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508,000KM
▷상담내용:
모터스테이션에 점검 받으러 갔을때 기사님이 고압펌프에서 기름이 새는데 무상수리 대상이니
 
사업소가서 수리하라고 하셔서 사업소에 예약하고 갔는데
 
제가 고압펌프 무상수리를 2번이나 무상수리받아서 더 이상 무상수리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사업소에서는 최초 1회만 무상수리인데 2번이나 어떻게 무상수리를 받으셨는지 의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알았다고 하고 바빠서 우선 왔는데 ,,, 2008년에 교체하고 2010년에 교체하고 2012년에 또 고압펌프에서 기름이 새네요 ,,,,
 
 
2년마다 한번씩 고장나는데  사업소에서는 60만원정도 든다고 그러는데 제 돈주고 고쳐도 또 안샌다는 법이 없으니
 
억울해서 사업소에 노발대발 해봐도  배째라식으로 규정이 그러하니 해줄 수 없답니다.
 
어쩔 수 없이 무상교환이 안되면 제 사비를 들여서라도 유상수리를 해야할 거 같은데
 
고압펌프 교체비용이 얼마정도 드나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