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아침시동시

작성일 2012-05-15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51
황종현고객님 안녕하세요..
스케너에 안 나온다고 정상은 아니죠.
시동과 출력에 관련된  라인(인젝터,EGR, 흡기쪽 등)을
점검해 보시는 것이 어떨지 생각됨니다.
가까운 정비소나 저희 샾에 오셔서 다시 한 번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 샾에 오실때는 예약 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