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스트렉 정비예약 해두었는데요..

작성일 2012-05-15 / 작성자 김영준 / 조회수 585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년 11월
▷주행거리: 85,000KM정도
▷상담내용:
엑스트렉 동호회 카페에서 공구 신청했는데요.. 공구 신청되었는지 확인 하고 싶어요.. 카페쪽에는 답변이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5월 18일 에 방문 예정이고.. 타이밍 벨트와 클리닝 신청했구요.. 김영준으로 입금하였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