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13
진민용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직은 교환보다는 점검위주로 하심이 어떨지요.
오일 교환주기6개월이면 교환하는 것도 좋고요..
단지 운행을 매일 하는 것과 가끔하는 것에 차이는 있겠죠.
어디에 기준을 두는냐는 없고요 단지 그런 분들이 많다고 할까요.
오일교환후엔 주행거리도 중요하지만 개월수도 나름은 비중이 있습니다.
시간나시면 예약방문 주세요.
고객님 애마를 보고 직접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