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cm 출발시 소리???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권혁운 / 조회수 500
▷차종: cm 싼타페
▷연식: 2007/11
▷주행거리:139000 KM
▷상담내용:  예열 후열을 필수로 하는 cm 싼타페 오너입니다^^ 타이밍벨트 작업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예열을 해놓고 악셀을 2000rpm  밑에서 출발시에 찌리리~~ 찌리릭소리가
출발한지 1분에서 2분정도 지나면 없어집니다!!
그리고 볼일 본다고 주차2시간정도 해놓고 다시 시동걸고 출발하면 다시 찌리리~~찌리릭 소리가 나다가 없어집니다/!
예약정비를 하고싶은데  무엇때문인지 궁금해서 그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