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나채영 / 조회수 467
▷차종: ef소나타(가솔린)
▷연식: 1999년식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1. 정차시 변속기가 D에 위치할 때 차량 진동이 심합니다. N에 위치하면 진동이 거의 없습니다.
 
2. 주행중 변속시에 변속충격이 있습니다.
 
3. 오르막길 주행시에 차량이 힘이 너무 딸리는거 같습니다.
 
당장에 느끼는 문제가 이정도인데 어느 부분이 문제인지 알수있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