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을 밟아도 가속이 잘안됩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58
안녕하세요?
이종혁 고객님.
클러치의 슬립현상은 대부분 클러치 디스크의 마모에 의해서 발생합니다만
오일의 유입이나 기타 부품의 마모나 변형에 의해서도 발생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원인은 트랜스 밋션을 탈착하여 확인하는것이 정확하며
슬립 현상이 심할 경우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전문점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이종혁 고객님.
클러치의 슬립현상은 대부분 클러치 디스크의 마모에 의해서 발생합니다만
오일의 유입이나 기타 부품의 마모나 변형에 의해서도 발생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원인은 트랜스 밋션을 탈착하여 확인하는것이 정확하며
슬립 현상이 심할 경우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전문점에 방문하시어
점검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