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을 밟아도 가속이 잘안됩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이종혁 / 조회수 652
▷차종: 산타페
▷연식: 2000년
▷주행거리: 217000Km
▷상담내용:
엑셀을 밟아도 가속이 잘안됩니다. LPG수동인데 출발해서 2단 변속해서 엑셀을 밟으면 RPM은 올라가는데 가속이 안되고
공회전 하는 느낌만 들면서 앞으로 잘 나가지 않습니다 3단까지 변속해서 60Km까지 가속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클러치 유격이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지난번 귀사에 정비 받을때 미션오일이 조금씩 샌다고 하던데...
지난 토요일 타이어 교체할때 오일(미션인지 아니면 엔진인지는 미확인?)이 샌다고 하네요. 그런 이유에선지?
클러치방에 마모가 심해서인가요?
정비를 받아야 되는데 상담부터 받을께요^^
▷연식: 2000년
▷주행거리: 217000Km
▷상담내용:
엑셀을 밟아도 가속이 잘안됩니다. LPG수동인데 출발해서 2단 변속해서 엑셀을 밟으면 RPM은 올라가는데 가속이 안되고
공회전 하는 느낌만 들면서 앞으로 잘 나가지 않습니다 3단까지 변속해서 60Km까지 가속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클러치 유격이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지난번 귀사에 정비 받을때 미션오일이 조금씩 샌다고 하던데...
지난 토요일 타이어 교체할때 오일(미션인지 아니면 엔진인지는 미확인?)이 샌다고 하네요. 그런 이유에선지?
클러치방에 마모가 심해서인가요?
정비를 받아야 되는데 상담부터 받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