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고속모드시 가속불량문의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51
안녕하세요
고객님 연관성은 있지만 흡기 카본때문이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인젝터 고속시 분사불량이라던지 아님 다른 부분을
점검해봐야 할것같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