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고속모드시 가속불량문의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deleted / 조회수 422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149000KM
▷상담내용: 어제 업체방문하여 정비를 받았습니다. 스캔상으로 정상으로 나오더라구요.
혹시 흡기카본때문에 가속이안될수도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