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 문의

작성일 2012-05-14 / 작성자 이성근 / 조회수 401
▷차종: 구형싼타페 수동
▷연식: 2003년4월
▷주행거리: 260,00KM
▷상담내용: 출발할시 덜덜덜 거려 시동이 꺼질라고 하여 알피엠을 높여 출발을 해야합니다.
또한 1~2시간정도 주행시 정차하여 클러치를 밟고있으면 달그락거리는 소리도 드리고요
기어를 빼고 N상태이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출발하고 주행할때는 아무런 증상이 없는거
같은데 무엇때문에 그런건지... 수리하면 어느정도 금액이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