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구형싼타페 인젝터 재생

작성일 2012-05-12 / 작성자 최현호 / 조회수 1376
▷차종: 싼타페
▷연식: 03년 1월식 CRDI
▷주행거리: KM 16만 5천
▷상담내용:  저번점검때 4번인젝터가 4.0이상 나오구 상태가 안좋다구 하셔서 모원영기사님꼐서 인젝터클리닝을
 
                     권해주셨는데요    근데 차라리 새 인젝터나 재생 인젝터로 갈라고하는게 낳다고해서요  재생인젝터는 얼마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