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오일쿨러
작성일 2012-05-1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02
조남규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오토미션오일쿨러 장착은 할수는 있으나
시간과 공임이 많이드러갑니다.
뉴스포티지는 밤바를 탈부착하여야 공냉식쿨러 장착자리가나오기에 만약 장착을 하신다면
시간은 약3시간정도 소요되며주말은 안되며 주중에 가능합니다.
공냉식쿨러+공임 이벤트20만원 vat별도
쿨러장착순서는 미션-공냉식쿨러-라디에터하부쿨러-미션 이런방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