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떨림문의.

작성일 2012-05-10 / 작성자 장상수 / 조회수 464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2년 4월
▷주행거리: 155000KM
▷상담내용: 공회전시 떨림이 많습니다. 웅웅웅 하면서 시트를 통해 떨림이 느껴지네요.
                     얼마전 모터스테이션에서 몇가지 정비를 받았습니다. 핸들떨림은 많이 줄었습니다.^^;
                     근데 공회전시 떨림은 그대로인거 같습니다.
                       점검을 한번 받아야할까요??? 무슨문제인지ㅡ;;;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