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휘파람소리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5-10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44
1년 전 중고로 구입하여 운행중인 차량입니다.
처음이나 지금이나 가속할 때의 휘파람소리 크기는 비슷하고 특별한 출력저하나 이상증상은 없습니다만, 요즘들어 자꾸 신경이 쓰여서 문의 드립니다.
창문을 닫고 있으면 잘 모를 정도입니다만, 열었을때는 확인이 될 정도 입니다.
그냥 타고 다녀도 될지, 점검을 받아봐야 할지 문의 드립니다.

김병영고객님 안녕하세요.
1년전부터 지금까지 같은 소음이면 일단은 안심이고요
그래도 점검(이상유무)을 하시고 안심하고 타시는게 어떨지요.
가까운 정비업소나 저희샾에 오셔서 점검을 받아보세요.
오실때는 예약방문 부탁드립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