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제 소음문제건
작성일 2012-05-0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6
최창선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뒤바퀴쪽 소음은 점검을 통하여 알수 있을듯 합니다만
30-40KM 일때 소리가 많이나고 속력이 날때는 거의 안들린다면
타이어 트레이트에 돌맹이가 박혀 있을수도 있고 허브베어링의 초기현상이거나
타이어 트레이트의 편마모 현상일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뒤바퀴쪽 소음은 점검을 통하여 알수 있을듯 합니다만
30-40KM 일때 소리가 많이나고 속력이 날때는 거의 안들린다면
타이어 트레이트에 돌맹이가 박혀 있을수도 있고 허브베어링의 초기현상이거나
타이어 트레이트의 편마모 현상일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