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 소음문제건

작성일 2012-05-09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6
최창선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뒤바퀴쪽 소음은 점검을 통하여 알수 있을듯 합니다만
30-40KM 일때 소리가 많이나고 속력이 날때는 거의 안들린다면
타이어 트레이트에 돌맹이가 박혀 있을수도 있고 허브베어링의 초기현상이거나
타이어 트레이트의 편마모 현상일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창선 2012-05-09 19:56
    감사합니다. ^^
  • 최창선 2012-05-09 20:00
    감사합니다. 날잡아서 방문하겠습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