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누유관련 질문 입니다.

작성일 2012-05-09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95
이유덕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점검부터 해야 정확한 답변이 되겠지만 고객님의 말씀으로는
확률은 인젝터 보다는 리턴호스쪽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인젝터 교환시에는 인젝터남바를 ECU에 입력해야 하고요.
먼저 점검부터 받으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가까운 정비소나 아니면 저희 샾으로 오시면(예약방문 주세요.) 점검을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