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시 핸들 떨림

작성일 2012-05-09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503
김용태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속주행시 핸들떨림에 대한 증상은 우선 휠발란스부분에 대한 점검을 먼저 해보는것이 순서 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조정후 동일증상 발생시에는 휠 & 허브및 타이어부분을 별도로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번거로우 시겠지만 타이어(휠발란스 샵)을 다른곳에서 조정을 한번 더하신후 동일증상시
방문 하시면 불편하신점에 점검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하신점에 대해 빠른시일내에 해결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